[OSEN=연휘선 기자]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배우 도경수, 원진아가 '홍보 요정'으로 변신한다.
22일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 제공 쏠레어파트너스, 공동제공 하이그라운드,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작품의 두 주연 도경수, 원진아가 유튜브 '안될과학', '집대성'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동명의 대만 영화를 한국식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영화에서 풋풋한 첫사랑에 빠진 음대생 유준과 정아로 분한 도경수, 원진아가 유튜브 '안될과학', '집대성'에 연이어 출연하며 멈추지 않는 홍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오늘(22일) 오후 8시에는 유튜브 '안될과학'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와 풋풋한 첫사랑에 빠진 음대생 유준과 정아로 분한 도경수, 그리고 원진아의 신선한 만남은, 뜻밖의 케미까지 만들어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안될과학'에서는 두 배우의 다채로운 에피소드는 물론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과학적 시선으로 풀어내, 새로운 재미에 유익함까지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것이다.
이어 오는 24일 오후 6시에 공개 예정인 '집대성'에서는 진행자 대성과의 다채로운 토크를 풀어내며 통통 튀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흥미진진한 비하인드가 공개되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솔직담백한 토크로 유쾌한 에너지를 더한 두 배우의 케미 또한 한가득 담기며,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오는 27일에 개봉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