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 수 없는 비밀' 도경수♥원진아, 벌써 개봉 3주차 무대인사 예고
입력 : 2025.01.2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판타지 로맨스의 레전드로 불리는 동명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개봉 3주차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세 배우의 청량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개봉 3주차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2월15일 무대인사에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서유민 감독이 메가박스 목동을 시작으로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여의도,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찾아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며 훈훈한 시간을 만들 전망이다. 이어 2월16일 무대인사는 도경수, 원진아, 서유민 감독이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해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개봉 3주차 무대인사 예매와 자세한 사항은 극장별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봉 3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관객들과의 뜻깊은 만남을 예고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컷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