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K-밴드신 최고 루키'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 변신한다.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Not Out(낫 아웃)'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Headliner (On Stage Ver.)'를 공개했다.
페스티벌 라인업 포스터 형식의 사진 속 네 멤버는 강렬한 눈빛과 포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스피커, 펜스 등의 오브제들로 콘셉트 몰입감을 더하며, 무대 위 드래곤포니가 보여줄 압도적인 밴드 퍼포먼스에 기대감을 높였다.
'Not Out'은 드래곤포니의 열정과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드래곤포니는 불완전한 소년들의 뜨거운 음악을 선보이며, 'K-밴드신 최고 루키'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밴드신을 달굴 그 첫걸음으로 드래곤포니는 오는 5월 3~4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Dragon Pony (드래곤포니) 1st Concert 'Not Out' in Seoul'을 연다. 드래곤포니는 청춘의 에너지를 녹인 무대로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드래곤포니의 두 번째 EP 'Not Out'은 오는 3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yc@osen.co.kr
[사진] 안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