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Y2K→시크까지 다 되는 얼굴…레트로 힙의 정석
입력 : 2025.02.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조유리가 세련된 레트로와 힙의 매력을 보여줬다.

조유리는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팬클럽 'GLASSY(글래시)' 키트 콘셉트 포토 2종을 차례로 공개했다.

매거진을 콘셉트로 한 포토에서 조유리는 레트로한 느낌과 힙한 매력으로 상반된 분위기를 선사했다. 'RETRO'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2000년대 매거진 표지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깻잎머리와 뿔테 안경, Y2K 감성의 메이크업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HIP'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올블랙 룩과 쿨한 느낌의 선글라스를 매치해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모던하고 힙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조유리만의 아우라를 완성했으며 감각 있는 눈빛과 포즈 연출 또한 세련되고 시크한 감성을 더했다.

상반된 매력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조유리는 오는 25일까지 공식 팬클럽 'GLASSY' 2기를 추가 모집 중이다. 팬클럽 가입자에게는 팬클럽 회원 카드와 멤버십 키트가 제공되며 스페셜 콘텐츠, 선예매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조유리는 2025 FAN-CON 'Episode 25'(조유리 2025 팬콘 '에피소드25') 개최 소식을 전하며 또 한번 부지런한 팬사랑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최근 싱가포르 매거진 Female Singapore에서 '우리가 빠져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여배우'로 글로벌 여배우들과 함께 조유리를 주목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를 통해 '멀티테이너'로 존재감을 굳힌 만큼 조유리의 다양한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