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은 '''스터디그룹' 시즌2, 황민현 제대만 기다려...사제 로맨스는 NO'' [인터뷰③]
입력 : 2025.02.2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연휘선 기자] 배우 한지은이 '스터디그룹'에서 호흡한 가수 겸 배우 황민현과의 시즌2 재회 가능성을 언급했다.

한지은은 24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국내 취재진과 만나 최근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을 비롯해 근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가운데 지난 20일 종영한 '스터디그룹'은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몰빵된 윤가민(황민현)이 최악의 꼴통 학교에서 진짜로 피 튀기는 입시에 뛰어들며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는 코믹 고교 액션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 삼아 만들어진 '스터디그룹'에서 한지은은 교사 이한경 역으로 활약했다. 

한지은은 "'스터디그룹' 같은 경우엔 워낙 사전부터 감독님이 굉장히 스피디한 전개로 만들어나갈 거라고 얘기를 해주셨다. 중간에 가편집을 봤다. 그 때도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그 이후에도 편집이 되는 과정에서 재미있다는 얘기를 들었다. 다 된 걸 미리는 못 봤는데 재미있게 잘 나왔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었다. 그런데도 예상보다 더 많이 사랑을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주인공 황민현이 입대한 뒤 공개된 '스터디그룹'. 한지은은 "저희는 주기적으로 모임도 하고 연락도 잘 하고 있다. 막방도 같이 봤다. 우리 입장에서도 아쉽고 민현이가 가장 아쉽고 속상한 부분이 있을 거라 생각한다. 워낙에 성실하고 열심히 하는 친구인데, '스터디그룹'에 더 애정이 많았다. 그래서 저희가 아쉬운 만큼 저희가 할 수 있는 건 최선을 다해서 민현이 사진을 대신 올려주기도 하고 그렇게 홍보에 힘쓰자고 이야기들을 하면서 나눴다"라고 털어놨다. 

나아가 그는 비슷한 시기 공개된 '별들에게 물어봐' 속 약혼자인 이민호와 '스터디그룹'의 제자 황민현과의 케미스트리를 묻는 질문에 "둘 다 편했다. 어쨌든 입장이 다른 것 같았다. 민호 같은 경우엔 동갑내기 친구이고, 극 중에서도 연인이지만 헤어진 연인의 감정으로 있었고 민현이는 선생님과 제자의 관계였다. 우리가 한 마음이 된 동지 같은 느낌의 다른 결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조금 가능성이 큰 걸 고른다면 민현이랑 만날 가능성이 높을 것 같다. '스터디그룹' 시즌2를 확답은 못 드린다. 그렇지만 저희는 한마음으로 다 하고 싶어한다. 가능성이 민현이가 더 크지 않을까 싶다. 민현이 제대만 기다린다. 그만큼 애정이 너무 많은 것 같다"라며 웃었다. 

다만 한지은은 '스터디그룹 시즌2'가 진행되더라도 황민현과의 로맨스 가능성에 대해서는 "전혀 없다"라고 고개를 저으며 선을 그어 웃음을 더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그램엔터테인먼트, 티빙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