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하정우부터 차주영까지, '로비' 단체 화보 공개 ''올봄 극장에서''
입력 : 2025.03.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연휘선 기자] 배우 하정우부터 곽선영까지 영화 '로비' 주역들의 단체 화보가 포착됐다.

21일 영화 '로비'(감독 하정우, 제작 워크하우스 컴퍼니·필름모멘텀, 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위지윅스튜디오, 배급 쇼박스) 측은 출연 배우들의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 

'로비'는 올봄 극장가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대세 배우들이 만들어낸 환상의 연기 앙상블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기 때문. 

이 가운데 '로비' 측이 9인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이 빛나는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 영화관에서 촬영된 화보는 "올봄 극장에서 '로비'를 만난다"라는 콘셉트 아래, 하정우,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곽선영까지 아홉 명의 배우들이 특별히 자리했다.

화보 한 컷, 한 컷 아홉 배우들의 넘치는 개성과 빛나는 존재감을 모두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국 영화로서 아홉 명의 배우들이 한 번에 화보에 참여한 사례가 없어, 더욱 특별하다. 화보 속 배우들의 화기애애하고도 아우라 넘치는 모습은 스크린 밖에서도 완벽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팀 로비의 단합력을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특히 상영관 내에서 모던한 수트부터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착장을 입고 색다른 분위기를 뿜어내는 아홉 배우들의 모습은 저마다의 매력을 나타내는 동시에 넘치는 시너지를 보여주어 이들이 영화 속에서 선보일 유쾌한 티키타카와 환상의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로 오는 4월 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쇼박스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