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혁, '귀궁' 김지훈 지키미
입력 : 2025.04.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배우 김동혁/사진제공=빅픽처이앤티
배우 김동혁/사진제공=빅픽처이앤티

배우 김동혁이 '귀궁'에서 충직한 내금위장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김동혁 소속사 빅픽처이앤티는 "김동혁이 SBS 새 금토드라마 '귀궁'에 출연해 왕 이정(김지훈 분)을 지키는 내금위장 김근후 역으로 출연한다"며 기대를 부탁했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 '귀궁'(연출 윤성식, 김지연/ 각본 윤수정/ 제작 스튜디오S, 주식회사 아이월미디어)은 영매의 운명을 거부하는 무녀 여리와 여리의 첫사랑 윤갑의 몸에 갇힌 이무기 강철이가 왕가에 원한을 품은 팔척귀에 맞닥뜨리며 몸과 혼이 단단히 꼬여버리는 육신 쟁탈 판타지 로코다.

김동혁은 극 중 성군을 보필하는 김근후 역으로 분한다. 김근후는 극 중 우직한 충성심에 뛰어난 무예까지 겸비한 인물이다. 그는 서얼 출신임에도 신분에 차별을 두지 않는 성군 이정 덕에 내금위장이 되었다. 이에 존재감 넘치는 호연을 펼칠 김동혁이 김지훈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 궁금해진다.

앞서 김동혁은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해 '육룡이나르샤', '쓰리 데이즈', 영화 '씬', '더 킹', '톱스타', 연극 '아리랑 랩소디', '일단 뛰어' 등에 출연해 매체와 무대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왔다. 독보적인 소화력을 지닌 김동혁이 이번 '귀궁'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