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자민, 1년 5개월 만 컴백..이별 감성 발라드 '모르는 번호' 발매
입력 : 2025.04.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가수 강자민, 1년 5개월 만 컴백..이별 감성 발라드 '모르는 번호' 발매

가수 강자민 1년 5개월 만에 이별 감성 가득 채운 발라드 신곡으로 컴백한다.

강자민 소속사는 "4월 30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강자민의 새 싱글 '모르는 번호'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강자민의 이번 신곡 '모르는 번호'는 2023년 10월 발매한 '나를 보러 와줘요'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의 신곡이다. '모르는 번호'는 연인과 이별 후 그리움과 상처에서 벗어나기 위해 애써보지만, 결국엔 지울 수 없는 감정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강자민는 '모르는 번호'에서 이별 후 연인에 대한 미련이 담긴 가사를 특유의 감성 짙은 보컬로 풀어냈다. 이에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높이며 듣고 또 듣는 '모르는 번호'가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신곡에 담긴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일상의 감정을 독백하듯이 담담담하게 표현해냈고, 곡 후반으로 갈수록 치닫는 감정이 클라이막스다. 곡의 분위기와 강자민의 보이스가 한데 어우러져 발라드 감성을 한껏 끌어올렸다.

강자민은 신곡 '모르는 번호' 발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방송,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갈 예정이다.

한편 강자민의 신곡 '모르는 번호'는 3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