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대디, 론칭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입력 : 2019.10.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골프존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 골프대디가 론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대디는 골프존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스크린·필드·골프용품에 이르기까지 골퍼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제휴사 혜택을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제공한다. 운영 11개월 만에 이용 고객 수 약 4만명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골프존은 1주년 기념 이벤트로 12월 31일까지 골프대디 연회원 연장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내년 2월까지 골프대디 연회원 연장이 돌아오는 회원으로, 오는 연말까지 골프대디 연회원을 연장할 경우 회원권 1개월 추가 및 골프문화상품권을 100% 제공한다.

10월 31일까지 1,000만원의 상금을 분할 지급하는 '골프대디 골든볼 이벤트'도 열린다.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지급되는 골든볼로 이벤트 코스인 △더 플레이어스GC △떼제베CC △샤인데일CC △용평버치힐GC △이스트힐CC △파라지오CC △해비치-남양주CC에서 홀인원을 성공하면 총상금을 당첨자 수로 나누어 지급한다. 골프대디 비회원이 홀인원을 성공하면 골프대디 1년 회원권을 지급한다.

특히 골프존은 지난 6월 골프대디 전용 앱을 출시하며, 이 앱을 통해 유저의 샷 분석 데이터까지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모았다. 이 앱을 통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은 물론 유저의 △백스핀 △헤드스피드 △볼스피드 △클럽패스 등 제공되는 골퍼의 핵심 샷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의 비거리와 구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앱 출시 3개월 여 만에 다운로드 수 3만 5,000건을 돌파했다.

골프존 멤버십사업부 정준 부장은 "골퍼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된 골프대디가 큰 사랑을 받으며 어느새 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뜨거운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1주년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풍성한 골프대디의 할인 혜택도 누리고 이벤트를 통해 기분 좋은 행운의 주인공도 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골프존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