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광고 속 김사랑 티셔츠 완판... 3차 리오더 진행
입력 : 2019.10.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배우 김사랑이 완판녀 대열에 합류했다.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지난 8월 30일 공개한 TV 광고 시리즈 1탄 ‘중계편’ 속 김사랑이 착용한 ‘W블럭 카라 티셔츠’가 2차 완판 기록하며 3차 리오더 들어갔다고 밝혔다.

‘배우 김사랑의 프로 골퍼 데뷔’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반전 있는 구성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TV 광고의 인기에 이어 광고 속 김사랑이 착용한 ‘W블럭 카라 티셔츠’도 2차례나 완판된 것. 와이드앵글 5년 연속 전속 모델 김사랑은 단독 모델 전환과 동시에 완판녀 대열에 올랐다.

‘W블럭 카라 티셔츠’는 와이드앵글 고유의 독특한 W 라인을 활용한 긴팔 티셔츠로 허리 부분에 검은색 배색 디자인 통해 날씬한 몸매를 연출한다. 부드러운 유럽산 수입 소재를 사용하고 바느질 선 대신 옷감을 이어 붙인 무봉제 기법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화이트와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W블럭 카라 티셔츠’는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주력 상품으로 가을 성수기 날씨를 겨냥해 출시됐다. 이미 2차례나 완판이 됐음에도 불구하고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돼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도록 보온성을 강화하여 3차 리오더를 진행할 예정이다.

광고 속 제품들 인기에 힘입어 최근 공개된 TV 광고 시리즈 2탄 ‘다시보기편’ 속 김사랑이 착용한 ‘블럭형 골지 스웨터’와 ‘골지 조직 면블럭 본딩 큐롯’ 또한 온 에어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이번 시즌부터 브랜드 몰입 효과를 높이고자 김사랑을 단독 모델로 내세운 효과가 톡톡히 나타나고 있다”라며 “1탄 ‘중계편’에 노출된 기능성 티셔츠에 이어 최근 공개된 TV 광고 시리즈 2탄 ‘다시보기편’ 속 김사랑이 착용한 골지 스웨터와 큐롯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 다시 한 번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와이드앵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