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대디' 나스모 AI분석 서비스 사전 체험단 모집
입력 : 2019.10.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골프존이 오는 27일까지 골프존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 '골프대디'를 통해 제공될 '나스모 AI 분석 서비스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대 250명의 체험단을 선발한다.

골프존은 지난 6월 골프대디 앱을 통해 업계 최초로 유저의 샷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모았다. 이에 힘입어 오는 11월에는 유저의 ‘스윙’을 인공지능(AI)으로 자동 분석해 제공할 예정이다.

유저는 라운드 완료 후 골프대디 앱을 통해 나스모(나의스윙모션) 티샷 중 AI로 자동 분석된 베스트와 워스트 샷을 확인할 수 있다.

스윙 시 일어서거나 주저앉는 현상이나 백스윙 시 골반이 빠지는 현상, 타겟 방향으로 몸이 쏠리는 현상 등을 AI로 분석하여 기준선과 오차선을 표시하여 제공한다. 또 나스모 플레이 화면을 어드레스부터 피니시까지 원하는 구간을 선택하여 볼 수 있으며 나의 샷과 프로의 샷 비교 플레이 영상도 제공된다.

이번 체험은 안드로이드 폰 기종에서만 가능하며, 체험단 신청을 원하면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한편 골프대디는 골프존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스크린·필드·골프용품에 이르기까지 골퍼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제휴사 혜택을 하나의 앱을 통해 간편하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골프대디는 지난 6월에도 유저의 △백스핀 △헤드스피드 △볼스피드 △클럽패스 등 핵심 샷 데이터를 제공해 사용자의 비거리와 구질 등을 분석할 수 있도록 해 뜨거운 호응을 모은 바 있다.

사진=골프존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