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탈코리아] 이성민 기자= 성남FC가 오는 15일(토) 창단 35주년 브랜드데이 홈경기(하나은행 K리그2 2024 17R FC안양전)에 ㈜일화를 스페셜 후원사로 유치했다.
㈜일화는 이날 경기를 위한 단기 파트너십을 통해 맥콜 음료와 건강기능 식품 등을 후원하고, 지난 4일(화) 구단에서 발표한 스페셜 유니폼의 우측 소매 부분에 맥콜 로고 패치를 부착하게 됐다.
성남FC는 6/15 홈경기 방문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510명에게 맥콜 음료를 증정하고 경기장에 2013년 이전 올드 유니폼을 입고 온 관람객을 대상으로 ㈜일화의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그리고 이들 중 5명을 선정해 ㈜일화의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침향환을 선물한다.
구단은 6월 15일(토) 진행되는 창단 35주년 브랜드데이 홈경기에 구단 킷 서플라이어인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와 함께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노란색’ 컬러의 스페셜 유니폼을 선보임과 동시에 스페셜 후원사 유치를 통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 성남FC 제공
㈜일화는 이날 경기를 위한 단기 파트너십을 통해 맥콜 음료와 건강기능 식품 등을 후원하고, 지난 4일(화) 구단에서 발표한 스페셜 유니폼의 우측 소매 부분에 맥콜 로고 패치를 부착하게 됐다.
성남FC는 6/15 홈경기 방문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510명에게 맥콜 음료를 증정하고 경기장에 2013년 이전 올드 유니폼을 입고 온 관람객을 대상으로 ㈜일화의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그리고 이들 중 5명을 선정해 ㈜일화의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침향환을 선물한다.
구단은 6월 15일(토) 진행되는 창단 35주년 브랜드데이 홈경기에 구단 킷 서플라이어인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와 함께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노란색’ 컬러의 스페셜 유니폼을 선보임과 동시에 스페셜 후원사 유치를 통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 성남F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