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지난해 이어 올해도 '팬 페스티벌' 진행...'고정운 감독 및 선수단 전원 참가 예정'
입력 : 2024.09.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박윤서 기자= 김포FC(이하 김포)가 선수단이 팬과 함께하는 ‘제2회 김포FC 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는 10월 9일 12시부터 17시까지 걸포중앙공원 축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 진행한 제 1회 축제에서는 약 600여명의 팬들이 김포솔터축구장 인조구장에서 선수단과 함께하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에 참가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제2회 김포FC 팬 페스티벌은 고정운 감독 및 선수단 전원이 참석해 팬들과 어울리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에는 ▲단체 오프닝 게임 ▲개별&팀 레크리에이션 ▲행운권 추첨 ▲선수단 하이파이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기간은 오는 15일 17시부터 10월 5일까지다. 티켓링크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 500명 모집 완료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참가비는 성인 4,000원, 미성년자 2,000원이다.

제2회 김포FC 팬 페스티벌 관련 정보는 티켓링크 또는 김포FC 공식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포FC 홍경호 대표이사는 “제1회 김포FC 팬 페스티벌을 많은 분들께서 좋아해주셔서 2회 축제를 준비하게 되었다. 선수단, 팬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는 9월 15일 오후 7시, 김포솔터축구장에서 FC안양과 30라운드 경기를 치르며 플레이오프권에 도전한다.

사진=김포FC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