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동한 춘천시장, 3년 연속 강원FC 시즌권 기부 릴레이 동참
입력 : 2025.02.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SPORTALKOREA] 박윤서 기자= 육동한 춘천시장이 강원FC 2025시즌권 구매 릴레이에 참여했다.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와 육동한 시장은 6일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청에서 시즌권 구매 기부 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 육동한 시장은 2023년부터 3년 연속 구매 릴레이를 함께하며 2025시즌 강원FC의 비상을 기원했다.

춘천시는 시즌권 구매 기부 릴레이 행사를 통해 관내 유소년 등에게 축구 관람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육동한 시장은 올해도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육동한 시장은 “내년에는 조명이나 라커룸 등 시설 보수에 좀 더 힘을 쓰겠다”며 “경기장 근처 인프라나 문화를 발전시킬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 경기적인 부분은 대표님에게 맡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린다. 경기력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좋은 축구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개막까지 남은 기간 잘 준비하도록 하겠다. 올해도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원FC는 지난달 10일부터 2025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프리미엄 시즌권은 판매 개시 당일 단시간에 매진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카드 시즌권 판매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이며 인터파크 티켓(www.ticket.interpark.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강원FC는 오는 16일 대구iM뱅크PARK에서 대구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라운드를 치른다. 홈 개막전은 오는 23일 오후 4시 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포항 스틸러스와 대결로 펼쳐진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