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과 함께하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개막 미디어데이' 19일 개최
입력 : 2025.02.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SPORTALKOREA] 박윤서 기자= 22일(토) 인천 대 경남의 경기를 시작으로 새 시즌에 나서는 K리그2가 ‘하나은행 K리그2 2025 개막 미디어데이’로 먼저 팬들을 찾는다.

이번 개막 미디어데이는 19일(수)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소재 상암 누리꿈스퀘어에서 개최된다. 이 자리에는 올 시즌 K리그2에 참가하는 14개 팀 감독과 대표 선수가 참석해 시즌을 앞둔 각오를 밝히고 미디어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개막 미디어데이 사회는 소준일 아나운서가 맡게 되며, 각 구단 참석자는 ▲인천 윤정환 감독과 이명주 선수, ▲충남아산 배성재 감독과 박세직 선수, ▲서울 이랜드 김도균 감독과 김오규 선수, ▲전남 김현석 감독과 김경재 선수, ▲부산 조성환 감독과 장호익 선수, ▲수원 변성환 감독과 양형모 선수, ▲김포 고정운 감독과 최재훈 선수, ▲부천 이영민 감독과 한지호 선수, ▲천안 김태완 감독과 이웅희 선수, ▲충북청주 권오규 감독과 김병오 선수, ▲안산 이관우 감독과 이승빈 선수, ▲경남 이을용 감독과 박원재 선수, ▲성남 전경준 감독과 김주원 선수, ▲화성 차두리 감독과 우제욱 선수다.

또한, 이번 개막 미디어데이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 140명이 함께해 현장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미디어데이 참석을 원하는 팬들은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되고, 신청 기간은 이달 11일(화)부터 13일(목)까지다. 당첨 여부는 14일(금) 개별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된 팬들에게는 미디어데이 관람, 팬 포토타임 등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이번 개막 미디어데이에서는 2025시즌 K리그2 공식 인트로 영상 ‘The field of heroes’가 최초 공개된다. 이번 인트로 영상은 신전을 배경으로 서울 이랜드의 표범, 충북청주의 사자, 전남의 용, 성남의 까치 등 각 구단을 상징하는 요소를 3D 그래픽 동상으로 구현해 역동성과 웅장함을 강조했다. 이날 공개되는 공식 인트로 영상은 올 시즌 K리그2 중계방송 오프닝으로 사용된다.

한편 개막 미디어데이는 19일(수) 오후 2시부터 K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과 MAXPORTS에서 생중계되며, skySports에서 녹화중계된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