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수형 기자] 배우 정유미가 인마이백을 깜짝 공개했다.
16일, 얼루어코리아 채널을 통해 '2024년 새롭게 업데이트된 정유미의 찐 애정템은? 각 잡고 본격 정유미 필수템 대방출하는 #인마이백'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제작진은 '정유미가 최근 푹 빠진 아이템부터 마지막 쇼핑템, 가방에 항상 넣고 다니는 찐 애정템까지! 2024년 버전 새롭게 업데이트한 인마이백 영상을 공개합니다'라고 설명하며 영상을 시작했다.
영상 속 정유미는 "저는 2023년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자"라며 깨알어필, "언제 어떻게 약속이 생길지 몰라서 가방 안에 이런 백을 두고 다닌다"며 웃음, 그리고 손가방도 꺼냈다. 가방 안에는 여권이 들어있었는데 정유미는 "언제든 떠날 준비를 한다"며 글로벌 스타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시력이 안 좋다"는 정유미는 안경과 원데이 렌즈에 이어, 피로회복제도 꺼냈다. 이어 아이크림을 바르던 정유미는 "눈에만 바르지 않아 얼굴과 목관리를 할 때도 바른다"며 넥크림과 핸드크림도 꺼냈다.
특히 향수를 좋아한다는 정유미. 아로마 오일향을 좋아했는대 정유미는 "활력을 주기도 한다"며 베스트 3에서도 아로마 파우치를 선택, "최근 산 것 또 아로마 오일, 나의 최애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