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가수 이찬원이 ‘한끗차이’ MC에 합류,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9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찬원은 티캐스트 E채널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에 MC로 합류한다.
티캐스트 E채널 오리지널 2024년 첫 번째 야심작 '한끗차이'는 '성공의 원동력'과 '비뚤어진 욕망'을 한 끗 차이로 갈라놓는 '인간 본성'에 대한 프로그램이다.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인간 본성'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한 끗 차이로 삶이 완전히 뒤바뀔 수 있다는 이야기와 함께 그 본성 활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앞서 ‘한끗차이’는 ‘냉철의 아이콘’ 박지선 교수와 방송인 홍진경, 장성규 등 MC 군단을 소개한 바 있다. 여기에 이찬원이 MC 군단에 합류, ‘인간 본성’을 컨트롤 하는 ‘한 끗 차이의 법칙’에 대한 예리하고 냉철한 진단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어린 시절부터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불린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서 미(美)에 오르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 MC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주목 받고 있는 이찬원은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 트로트 부문 올해의 장르상, ‘2023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 2023년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등을 수상했다.
현재 SBS플러스 ‘과몰입 인생사’, JTBC ‘톡파원 25시’, KBS2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에 출연 중인 이찬원은 최근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종영하며 아쉬움을 남겼지만 곧바로 ‘한끗차이’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박지선, 홍진경, 장성규, 이찬원으로 MC 군단을 완성하며 인간 본능 탐구에 나서는 티캐스트 E채널의 2024년 오리지널 첫 번째 야심작 ‘사이코멘터리:한끗차이’는 오는 2월 2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