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녹, '오늘밤에' MV 티저..설운도와 녹음실 투샷 공개
입력 : 2024.05.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가수 에녹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와 스틸 포토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더하고 있다.

에녹은 지난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오늘밤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반가운 인사를 나누는 에녹과 설운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두 사람은 다양한 제스처를 사용해 열정적으로 곡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장면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녹음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져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안무를 추는 듯 흥 넘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흘러나오는 경쾌한 음악과 어우러지며 에녹과 설운도가 선보일 음악적 케미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에녹은 앞서 지난 15일 스틸 포토를 공개해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스틸컷 속 에녹은 녹음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팬심을 매료시키는가 하면, 밝은 미소로 곡을 선물해 준 설운도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어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떤 곡으로 탄생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오늘밤에'는 MBN '불타는 장미단'의 '설운도 오디션! 메가 히트곡을 잡아라!' 편에서 설운도가 에녹에게 선물한 특전곡이다. 신나는 브라스 라인과 재즈 리듬이 더해져 뮤지컬과 트로트의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뉴트로트곡으로, 트로트계 레전드 설운도가 에녹만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해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에녹이 속한 '불타는 트롯맨' TOP7은 현재 미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며, 에녹의 신곡 '오늘밤에'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