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박지환X이규형, 환장의 경찰 콤비..웃음 타율 100% 예고
입력 : 2024.05.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나연 기자]
핸섬가이즈 / 사진=NEW/하이브미디어코프
핸섬가이즈 / 사진=NEW/하이브미디어코프
배우 박지환과 이규형이 영화 '핸섬가이즈'에서 콤비 플레이를 펼칠 것을 예고한다.

배우 박지환과 이규형이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에서 열혈 경찰 '최 소장'과 정의 경찰 '남 순경'으로 분해 영화의 코믹함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먼저 '최 소장'을 연기한 박지환은 영화 '범죄도시'의 '장이수'로 대중들에게 확실히 이름을 각인시켰다. 이후 '한산: 용의 출현', '봉오동 전투', '마약왕', '성난황소', '1987' 등에 출연하며 충무로 대체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신작 '핸섬가이즈'에서 불의를 보면 무조건 직진하는 열혈 경찰 '최 소장'으로 분했다. '최 소장'은 비주얼부터 의심스러운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에게 꽂혀 열정적인 수사를 펼친다. 하지만 그 수사의 방향이 심각하게 잘못되었음은 물론, 경력이 무색할 정도로 감 떨어지는 촉을 발휘하며 오히려 수사에 혼선을 줘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박지환의 뻔뻔스러운 연기력과 만나 더욱 입체적이고 강력한 유머를 장착한 '최 소장'은 등장하는 모든 장면 압도적인 폭소를 유발할 것이다.

'최 소장'의 파트너 '남 순경'은 이규형이 맡았다. 이규형은 '비밀의 숲'을 비롯해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하이바이, 마마!', '보이스 시즌4'에 이어 디즈니+ 시리즈 '삼식이 삼촌'까지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 스팩트럼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작품에서는 백지처럼 하얀 마음을 가진 정의 경찰로 분해 무해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상구'와는 또 다른 순수함으로 오싹한 일들이 벌어지는 드림하우스에서 한 줄기 빛과 같은 웃음을 전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남 순경'은 '최 소장'과 함께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며 '재필'과 '상구' 듀오에 버금가는 극강의 콤비 플레이로 완벽한 케미를 발휘해 시종일관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남동협 감독은 "'최 소장' 역할에 박지환 배우와 '남 순경' 역할의 이규형 배우는 1순위로 생각했던 배우 캐스팅 조합이었고, 웃음 타율만큼은 주인공 못지않은 콤비다"라고 완벽한 만족감을 드러내 그들이 펼칠 또 다른 콤비 플레이에 기대를 높인다.

한편 '핸섬가이즈'는 6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