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에이티즈(ATEEZ) 윤호가 또 한 번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지난달 31일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을 발매하고 다양한 글로벌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는 에이티즈의 윤호가 오늘(2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SBS '케이 웨이브 콘서트 인기가요(K-WAVE 콘서트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 나선다.
앞서 윤호는 SBS '인기가요 라이브 인 도쿄(INKIGAYO LIVE in TOKYO)', MBC '쇼! 음악중심', SBS '슈퍼콘서트(SUPER CONCERT)' 등 수많은 무대에서 스페셜 MC로 활약, 매끄러운 진행과 재치 있는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이에 경력직 MC 다운 안정적인 실력으로 콘서트를 이끌어 나갈 윤호에게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 밖에도 윤호가 속한 그룹 에이티즈는 웹 예능 '인사동 술찌', '셀폰코드'. '인기인가요' 등에 출연,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컴백 관련 콘텐츠를 통해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로 팬들을 찾아가고 있다. 이들은 음악방송부터 웹 예능까지 다채롭게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하는 중이다.
최근 에이티즈는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시구, 대학 축제 등으로 SNS를 뜨겁게 달궜던 바 있다. 지난달 25일 야구 시구자로 나선 윤호와 우영은 '승리 요정'이 되며 야구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고, 완전체로 출격한 연세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축제에서는 화끈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에이티즈는 오늘(2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SBS '케이 웨이브 콘서트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