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의 여름철 보양식 메뉴 3종 출시
입력 : 2024.06.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채준 기자]
/사진제공=크리스탈제이드
/사진제공=크리스탈제이드


매일유업 엠즈씨드에서 운영, 8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여름철 대표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유림장어', '산삼배양근을 얹어낸 닭고기 탕면', '보양 삼선 냉면' 등 여름철 보양을 책임질 식재료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유림장어'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요리로, 여름 대표 보양 식재료로 손꼽히는 장어를 대중적인 레서피로 개발하여,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보양식으로 만들었다.

'산삼배양근을 얹어낸 닭고기 탕면'은 오랫동안 우려내 하얗고 진한 닭육수를 활용해 깊은 감칠 맛을 구현했다.

또,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양삼선냉면'도 재출시된다. 오향장육, 전복 등 고급 중식 고명을 맛볼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정통 중국식 냉면으로, 작년보다 고명을 더 푸짐하게 올려 화려한 비주얼까지 담아 내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가장 많은 성원과 사랑을 받는 시즌 메뉴인 만큼 건강한 식재료와 차별화된 레시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