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20년전 특가 프로모션
입력 : 2024.06.1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채준 기자]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창립 45주년을 맞아 객실 할인 프로모션인 '라떼 가격'을 선보인다.

1979년 국내 최초로 콘도미니엄 사업을 시작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여름휴가 지원에 나선다. 비회원의 경우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82%까지 할인해 준다. 한화리조트 회원은 20년 전 객실 가격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은 ▲1박 ▲2박 ▲프리미어 스위트 ▲뉴 콘셉트 룸으로 구성했다. '1박'과 '2박' 상품은 전 사업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가격은 7만 6000원부터다. '프리미어 스위트' 상품은 거제 벨버디어 르씨엘과 경주 담톤이 해당된다. 르씨엘의 경우 프리미어 객실 1박은 물론 남해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풀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다. '뉴 콘셉트 룸'도 주목할 만하다.

프로모션 판매 기간은 6월 24일, 이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모바일 앱에서 추억의 삐삐 암호를 풀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4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