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가수 규빈이 두 번째 싱글 'Satellite' 1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이국적 매력을 드러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규빈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atellite'의 'Country + Street' 버전 1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Country + Street' 버전 1차 콘셉트 포토에서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비주얼을 발산하고 있는 규빈이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드는 깊이 있는 눈빛과 우아한 자태는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규빈의 매력을 단숨에 느껴볼 수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1차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신곡 'Satellite' 관련 비주얼이 최초로 베일을 벗은 만큼 공개된 규빈의 모습에서 앞으로 펼쳐질 다채로운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컴백 포스터,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에 이어 1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규빈은 이후 새로운 테마의 콘셉트 포토를 포함해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오프닝 시퀀스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새로워진 음악 세계를 예고한 규빈의 두 번째 싱글 'Satellite'는 오는 6월 26일 정오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된다. /cykim@osen.co.kr
[사진] 라이브웍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