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채준 기자]
롯데카드가 신규 롯데 법인카드 BI를 론칭하고, 이를 적용한 첫 신상품인 '로카 코퍼레이트' 프리미엄 법인카드 2종을 출시했다.
롯데카드는 롯데 법인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신규 법인카드 BI인 '로카 코퍼레이트'를 론칭했다. 새로운 BI와 함께 'Carefully Professional(케어풀리 프로페셔널)'이라는 브랜드 슬로건도 선보였다. 새 슬로건은 법인회원에게 최적화된 상품/시스템 기반의 전문성과 사려 깊은 고객 케어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카드는 이번 신규 법인 BI 론칭과 함께 이를 적용한 프리미엄 법인카드 상품인 '로카 코퍼레이트 제우스' 카드와 '로카 코퍼레이트 포세이돈' 카드를 선보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 법인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이번 신규 법인 BI 론칭 및 신상품을 선보였다"라며, "브랜드 키워드인 Careful(케어풀), Professional(프로페셔널)에 맞게 법인회원 별 특성에 맞는 전문성 있고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제공=롯데카드 |
롯데카드는 롯데 법인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신규 법인카드 BI인 '로카 코퍼레이트'를 론칭했다. 새로운 BI와 함께 'Carefully Professional(케어풀리 프로페셔널)'이라는 브랜드 슬로건도 선보였다. 새 슬로건은 법인회원에게 최적화된 상품/시스템 기반의 전문성과 사려 깊은 고객 케어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카드는 이번 신규 법인 BI 론칭과 함께 이를 적용한 프리미엄 법인카드 상품인 '로카 코퍼레이트 제우스' 카드와 '로카 코퍼레이트 포세이돈' 카드를 선보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 법인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이번 신규 법인 BI 론칭 및 신상품을 선보였다"라며, "브랜드 키워드인 Careful(케어풀), Professional(프로페셔널)에 맞게 법인회원 별 특성에 맞는 전문성 있고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