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다이렉트 보장분석 서비스 제공
입력 : 2024.07.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채준 기자]
/사진제공=한화생명
/사진제공=한화생명

한화생명이 고객 맞춤형 보장분석 프로그램 '내 보험 분석' 서비스를 3일부터 제공한다.

한화생명 '내 보험 분석'은 고객이 생명·손해 보험사에서 가입한 보장자산 현황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알려준다. 한화생명 다이렉트 웹[1]이나 한화생명 앱(모바일)에서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시 한화생명은 마케팅 선택 동의 등 고객에게 불필요한 동의를 받지 않는다. 보장분석 서비스 이용 후 개인정보가 바로 삭제되기 때문에 고객은 정보유출이나 추후 가입 유도 전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한화생명 '내 보험 분석'은 가입 보험을 암, 뇌·심장, 실손, 사망, 치매 5개 분야로 나눠 치료비와 입원비, 수술비 보장 현황을 직관적인 그래프로 제공한다. 고객은 보험 가입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받을 수 있는 보험금이 얼마인지도 구체적으로 알 수 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한화생명 관계자는 "보장분석을 해보고 싶지만 가입 권유 연락이나 정보 유출이 부담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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