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K-HIT 프로젝트' 콘텐츠 발굴
입력 : 2024.07.2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채준 기자]
/사진제공=강원랜드
/사진제공=강원랜드

강원랜드가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도약하기 위해 올 4월 K-HIT 프로젝트를 발표한 이후 전직원이 프로젝트에 참여해 실행력 강화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직원 공모를 통해 'K-HIT 발굴단'을 선정해 직원들이 직접 전국의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찾아서 고객서비스 및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다.

강원랜드는 23일 강원랜드 컨벤션호텔에서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 등 실·팀장급 80여 명이 모두 모인 가운데 지난 6월 선발된 먹거리 5개조, 볼거리 6개조의 'K-HIT 발굴단 1차 탐방결과 발표회'가 열렸다.

발표된 내용을 살펴보면 먹거리 부문에서 '공간 활용 증대 위한 팝업스토어 콘셉트의 식음영업장 운영', '전북 남원의 흑돼지(버크셔K) 성공사례를 적용한 대표 메뉴 및 브랜드 개발'이 눈길을 끌었으며,

볼거리 부문에서는 '어린이 고객 대상 플리마켓 프로그램 운영', '다양한 주제의 미디어아트 콘텐츠 도입 '등이 K-HIT프로젝트에 적용될 수 있는 우수 사례로 소개됐다.

최철규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직원들의 참여로 K-HIT 프로젝트가 실행력을 갖추기 바라고, 강원랜드의 변화에 직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