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헬로카봇 시즌8', 서울 앵콜
입력 : 2024.11.1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채준 기자]
/사진제공=초이락
/사진제공=초이락


평점 10점 만점(인터파크)에 빛나는 어린이 공연 스테디셀러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8 미래연구소를 지켜라!'가 서울 앵콜 공연을 확정했다.
1월 4일부터 2월 9일까지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8 미래연구소를 지켜라!'는 지난 6월 말부터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15'를 바탕으로 가족 모두 함께 보기에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게 제작했다.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8'은 미래의 핵심 기술을 개발하는 미래연구소에 침투한 라인일당에 맞서는 차탄과 카봇, 그리고 주인공 차탄의 엄마 '전다해'와 라인일당의 엄마 'Q라인'의 대결구도로 흥미진진한 공연을 꾸몄다. 또한 집안일, 육아 등에 대한 고충을 담아 엄마의 시선에 맞춘 이야기로 많은 엄마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2015년 초연한 헬로카봇 뮤지컬 시리즈는 실물 크기 로봇의 등장으로 큰 호응을 받아왔으나, 로봇 움직임에 한계가 있다는 점을 보완하며 이번 시즌부터 경량화 제작에 성공해 날렵하고 활동성과 움직임이 다양한 카봇이 출연하여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초이락 관계자는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8 - 서울 앵콜' 공연은 많은 아이들과 부모님의 성원에 부응하여 오는 겨울방학 시즌인 2025년 1-2월, 보다 더 가까워진 무대에서 생동감 넘치는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