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파격적인 변신으로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장성규는 27일 자신의 SNS에 “꿈을 이뤘다. 엠씨들 중에 외모 탑3에 드는 것이 꿈이었는데 약간의 변화로 그 꿈이 현실이 됐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부리부리한 눈과 오똑한 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까지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장성규의 모습이 담겨 화제를 모았다.
장성규라고는 믿기 힘든 파격 변신에 많은 네티즌이 놀라움을 드러냈고, 사진 속 인물이 장성규가 진짜 맞냐며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장성규는 사진을 게재하며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차JANG(세차장)’ 계정을 태그해 ‘세차장’ 촬영의 일환임을 암시했다.
‘세차장’ 공식 계정에도 “나야 차은우”라는 글과 함께 장성규의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장성규에 앞서 박명수 역시 부캐 ‘차은수’로 변신해 아이돌 뺨치는 비주얼을 자랑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박명수의 부캐 차은수는 유튜브 '얼굴천재 차은수’에 등장하는 인물로, 박명수의 '부캐'인 마성의 얼굴천재 아이돌 차은수가 게스트와 함께하는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박명수는 매 영상 마다 시스루 셔츠부터 청재킷, 가죽바지, 호피무늬 셔츠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과시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기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