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영화인지 화보인지 '팬잘알 미모 떴다'
입력 : 2024.12.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오세진 기자] 배우 박보검의 시즌그리팅 1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박보검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박보검의 2025년 시즌그리팅의 모습을 박진감 넘치는 영상미로 공개한 획기적인 이 영상 속에서, 박보검은 다양한 스포츠 선수로 분하고 있었다.

태권도 선수로서의 박보검은 차분한 호전적인 눈빛을 발했다. 투구를 쓴 그의 모습은 싸늘하면서도 선량한 느낌의 눈매의 오묘함을 드러내었다.

하키 선수로서의 박보검은 날렵한 눈빛을 빛냈다. 아이스 하키를 타는 박보검의 모습은 어색함 따위 하나도 없었다.

압권은 사격이었다. 사격 선수로 분한 그의 분장은 날아가는 총알보다 더 날카롭고, 진중했으며, 우아했다. 박보검은 연기력과 미모를 허투루 두지 않았다. 시즌그리팅이 그의 아이디어라는 말이 있었는데, 어디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그의 모습은 감탄만 어우러져 나왔다.

네티즌들은 "미모 미친 거 아니냐", "보검아 이 역할 다 영화로 보여줄 거지", "드라마 곧 나와서 기대 중인데 벌써부터 티저로 알려주는 거 같음", "사격 미쳤나 내 심장에 박보검 눈빛이 총알로 탕야탕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검은 드라마 '굿보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박보검 채널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