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관객들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쌓는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오늘(25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는 '2024 Someday Christmas in 부산'에 출격한다.
'Someday Christmas'는 국내 대표 뮤직 페스티벌로, 관객들의 낭만 가득한 겨울을 책임지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공연이다. 올해 한층 더 탄탄해진 라인업 속에 원위는 '신흥 공연 강자' 이름값을 증명할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원위는 페스티벌에 걸맞은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관객들과 만난다. 곡의 몰입도를 극대화하는 에너제틱한 밴드 퍼포먼스는 물론 원위만의 감성이 가득 담긴 곡들로 관객들의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는 각오다.
원위는 올해 국내와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 데 이어 국내 주요 페스티벌 등에서 잇달아 활약하며 명실상부 '신흥 공연 강자'로 부상했다. 이들은 '2024 사운드베리 씨어터', '피크 페스티벌 2024', '2024 어썸뮤직페스티벌 in 대구',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 등에서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펼쳐내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끈 바 있다.
한편, 원위는 오늘(2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4 Someday Christmas in 부산'에 참석해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