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억 빚 청산' 이상민, '연봉 10억' 자랑하더니..''축의금 200만원'' 파격선언('중매술사2')
입력 : 2025.01.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진주, 김성락 기자] 12일 오후 경남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제 15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는 대한민국 최초의 드라마 축제로 방송 영상 산업 발전과 한국 드라마의 지속적인 성장을 모색하는 자리다.행사 진행을 맡은 가수 이상민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0.12 / ksl0919@osen.co.kr

[OSEN=김나연 기자] 이상민이 '중매술사2'에 공약을 내걸었다.

오늘(16일) 밤 10시 50분 방송된 KBS Drama & Smile TV Plus '중매술사2'에서는 결혼을 진심으로 원하는 지원자들의 사연이 계속되는 가운데, 이상민이 “여기서 결혼하면 축의금 200만 원”이라는 파격적인 공약을 내걸었다.

'중매술사2'는 결혼을 원하는 대한민국 절대다수, 평범한 남녀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결혼 전문가인 중매술사 3인의 코칭부터 매칭까지 모든 노하우를 가감 없이 공개하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상민은 “남자친구도 있어야 하고, 결혼도 해야 했을 사람”이라며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지인 등장에 깜짝 놀랐다. 그녀의 사연을 듣던 중매술사들이 실시간 매칭하기도 하는데, “파랑새는 멀리 있지 않다”라며 MC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이지혜의 남편이 이상형이라고 밝힌 지원자도 등장했다. 이지혜는 팬이라고 밝히는 지원자의 모습을 보며 뿌듯함과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권수정 중매술사는 “문재완의 커플매니저였다”라고 밝혀 이지혜를 분노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6일 공개된 '중매술사2' 예고영상에서 이상형에 대해 "몸무게는 48kg에서 54kg 사이? 키는 제가 175cm니까 165에서 170cm. 외모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냥 밝은사람이 좋다. 나이는 저보다 한 8살에 12살 사이에 어린. 94년생까지는 어떻게 뭐.."라고 욕심냈다.

또 그는 재력을 묻자 "빚 다 갚고 벌고있으니까 연봉 10억 이상이죠"라고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중매술사2'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50분 KBS Drama와 Smile TV Plus에서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KBS N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