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맘무' 마마무, 벌써 10살..'HIP' '음오아예'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 발매
입력 : 2025.01.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형준 기자] 1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마마무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 (마이크 온)'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는 짙은 브라스와 반복적인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레게 톤의 이국적인 곡으로, 찬란한 달빛 아래 같은 마음임을 확인한 두 사람의 강렬한 세레나데다.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은유적인 가사, 네 멤버의 매혹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마치 특별한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설렘 가득한 밤을 기대하게 한다.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가 ‘하나둘셋 어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2022.10.11 /photo@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믿듣맘무’ 마마무(MAMAMOO) 데뷔 10주년 기념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알비더블유는 오늘(2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마마무 데뷔 10주년 기념 리메이크 '컬러링' 프로젝트 Vol.1'을 발매한다.

알비더블유는 컬러톤즈와 함께 지난해 9월 리메이크 프로젝트에 참여할 뮤지션을 모집한 바 있다. 총 207팀 중 최종 8팀이 선정된 가운데, 이들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과 편곡, 레코딩, 라이브 클립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지원이 제공됐다.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은 21일과 26일 두 차례에 걸쳐 발매되며, 각 앨범에는 4곡의 리메이크 음원이 수록된다. 먼저, 21일 공개되는 Vol.1에는 어쿠스틱 듀오 바닐라무스의 'HIP', 알앤비 뮤지션 D2ear(디이어)의 '음오아예 (Um Oh Ah Yeh)', 영국에서 활동 중인 싱어송라이터 Sarah Chung의 '별이 빛나는 밤', 싱어송라이터 팀 Co.To의 '장마 (Rainy Season)' 등 4곡의 리메이크 음원이 인스트루먼트 음원과 함께 담긴다.

한편,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 발매와 더불어 알비더블유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마마무 10주년을 축하하는 각 뮤지션들의 인터뷰 영상도 공개돼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comet568@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