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X원진아 '말할 수 없는 비밀', 입소문 제대로 탔다..예매율 1위 역주행 [공식]
입력 : 2025.02.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유수연 기자]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역주행 시동에 나섰다.

2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 제공 쏠레어파트너스, 공동제공 하이그라운드,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은 이날 오후 3시 30분 기준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예매율은 24.0%를 넘어섰고, 예매 관객수는 3만 4,147명으로 안정적으로 1위에 안착했다. 2위로는 하정우의 신작 '브로큰'이, 3위로는 권상우가 주역으로 나선 '히트맨2', 4위로는 '검은 수녀들'이 나란히 이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도경수)과 정아(원진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동명의 대만 영화를 한국식으로 리메이크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지난 1일부터 전일 대비 스코어 상승률이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며, 뜨거운 입소문을 입증해 본격적인 역주행 시동에 나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누적관객수는 29만 8,296명을 기록하며 3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상승세의 귀추가 주목된다.

전체 예매율 역주행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yusuou@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