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멕시코에서도 식지 않는 '운동 열정'...땀 범벅 [ohhoho]
입력 : 2025.02.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원호, 멕시코에서도 식지 않는 '운동 열정'...땀 범벅 [ohhoho]

가수 원호(WONHO)가 멕시코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 3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지난해 11월 '2024 K팝 마스터즈 인 멕시코(2024 Kpop Masterz in Mexico)' 공연차 멕시코를 방문했을 때 촬영한 브이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멕시코시티에 도착한 원호는 가장 먼저 피트니스센터를 방문하는 모습으로 '운동 마니아'임을 증명했다. 댄서들과 서로의 자세를 체크해 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기분 좋게 땀을 흘리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전했다.

멕시코 공연이 끝난 뒤 호텔로 돌아온 원호는 라이브 방송을 켜고 팬들과 소통했다. 편안한 차림으로 미리 포장해온 타코를 맛있게 먹으며 수다를 떨었고, 채팅창에 쏟아지는 팬들의 메시지를 하나하나 다정하게 읽어주는 등 '소통왕' 면모를 뽐냈다.

원호는 한국으로 돌아오는 날까지도 빼먹지 않고 피트니스센터에 출석하는 부지런한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비행기를 오래 타는데, 밥 먹으면 누워서 살만 찌니까 운동을 해야 한다"라며 각오를 다진 것에 이어 땀 범벅이 된 민낯조차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멕시코 공항에 위치한 식당과 한국행 비행기 안에서 먹방을 선보이는 원호의 모습도 공개됐다. 화이트 와인과 치즈로 입가심을 끝낸 원호는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와 샐러드에 이어 디저트 아이스크림까지 야무지게 챙겨 먹는 모습으로 팬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한편 원호는 지난해 12월 미국 최대 미디어 그룹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가 매년 연말 미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여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 징글볼 투어와 데뷔 첫 미국 팬밋업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현지 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교감하며 파워풀한 라이브와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로 '퍼포먼스 끝판왕' 수식어를 재차 입증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