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소아암 환아에 긴급 치료비 지원..누적기부금 4600만원
입력 : 2025.02.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미화 기자]
(인천=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정동원(JD1)이 16일 오후 인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2024 KG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16/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인천=뉴스1) 권현진 기자
(인천=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정동원(JD1)이 16일 오후 인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2024 KG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16/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인천=뉴스1) 권현진 기자

가수 정동원이 소아암·백혈병·희귀난치질환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를 지원했다.

12일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가수 정동원을 응원하는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선한스타 1월 가왕전에서 획득한 상금 50만 원을 소아암·백혈병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 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정동원은 선한스타를 통한 누적 기부 금액 4607만 원을 달성했다.

정동원의 이름으로 기부한 가왕전 상금은 소아암·백혈병·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긴급 치료비 지원 사업은 갑작스러운 치료비 지출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환아 가정에 입원비, 약제비, 치료부대비용 등을 지워해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환아 가정이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치료에 전념 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치료 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나눠주어 감사하다. 이 도움의 손길은 단순히 물질적 지원을 넘어, 소아암 환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정동원은 3월 중 발매를 목표로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다. 이번 앨범은 2021년 발매된 첫 정규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이후 약 3년 만의 정규 앨범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