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역대급 퍼포먼스로 돌아왔다..''숨겨진 욕구와 억제된 욕망''
입력 : 2025.02.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청하가 확고한 색을 지닌 새 앨범과 함께 돌아왔다.

청하는 오늘(12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Alivio (알리비오)'를 발매했다.

'Alivio'는 '위안'과 '안도'를 의미하는 것으로, 청하의 가장 내밀한 감정과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다. 우리가 일상 속에서 경험하는 스트레스와 그로부터의 해방 그리고 그 사이에서 스며드는 다양한 감정의 순간을 다채로운 장르의 곡에 녹여냈다.

더블 타이틀곡 'STRESS (스트레스)'는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업템포 댄스 장르로, 지금 이 순간을 온전히 즐기고자 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녹여낸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Thanks for the Memories (땡스 포 더 메모리즈)'는 사랑의 끝에서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담담하게 풀어내며 듣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이밖에도 'Creepin' (크리핀)', 'Salty (with 선미) (솔티)', 'Loyal (로얄)', 'Beat of My Heart (비트 오브 마이 하트)', 'Even Steven (Happy Ending) (이븐 스티븐 (해피 엔딩))', 'Still A Rose (스틸 어 로즈)'까지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청하는 타이틀곡 'STRESS'와 수록곡의 작사에 참여하며 진정성을 더했다. 여기에 가수 선미가 수록곡 'Salty'의 피처링으로 힘을 보태 환상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선보이며 앨범의 완성도를 배가시켰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라커들 속에 들어가 있는 사람들을 통해 숨겨진 욕구와 억제된 욕망을 표현했으며, 요가원이라는 안정되어 보이는 공간에서 억제된 자세를 취하며 스트레스 받던 사람들이 청하로 인해 해방되는 플롯으로 신선함과 유쾌함을 전하고 있다.

청하는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모어비전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