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온앤오프(ONF)가 스트레인저로 변신한다.
온앤오프는 오늘(1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Part.1 'ONF:MY IDENTITY(온앤오프 : 마이 아이덴티티)'의 타이틀곡 'The Stranger(더 스트레인저)'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온앤오프는 이상적 공간과 현실을 넘나들며 군무를 펼치고 있다. 특히 스트레인저가 된 여섯 멤버의 실루엣이 곳곳에서 등장하며 뮤직비디오의 스토리텔링에 대한 강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The Stranger'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도 공개됐다. 온앤오프의 매력적인 음색이 강력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는 가운데, 손을 활용한 화려한 퍼포먼스가 쉴틈 없이 이어지며 '퍼포먼스 장인'의 귀환을 예고한다.
'ONF:MY IDENTITY'는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와 히스토리를 담은 앨범이다. '꿈을 좇는 여행자'라는 테마 아래, 어둠 속에 있는 이들에게 희망과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전한다. 온앤오프의 한층 더 강화된 팀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온앤오프의 정규 2집 Part.1 'ONF:MY IDENTITY'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