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월드투어 꿈..지오디 선배님처럼 건강하게 오래 활동하고파''[Oh!쎈 현장]
입력 : 2025.02.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성락 기자]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그룹 온앤오프(ONF)의 정규 2집 Part.1 [ONF:MY IDENTITY]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타이틀곡 ‘The Stranger’는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팝 장르로, 넓은 음역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우리’만의 길을 가겠다는 비장함과 단단함을 보여준다. 그룹 온앤오프가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2025.02.18 / ksl0919@osen.co.kr

[OSEN=용산, 김나연 기자] 온앤오프가 자신들의 '꿈'을 전했다.

18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1 ‘ONF:MY IDENTIT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ONF:MY IDENTITY’는 세상이 정한 절대적 기준이 아닌 ‘우리’의 기준에 맞춰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 멤버들은 밝은 에너지의 시너지를 폭발시켜 업그레이드된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빈틈없는 ‘퍼포먼스 장인’의 모습 또한 선보인다.

타이틀곡 ‘The Stranger’는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팝 장르로, 넓은 음역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꿈을 좇는 ‘우리’의 이야기’를 테마로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강한 흡인력과 함께 ‘우리’만의 길을 가겠다는 비장함과 단단함을 보여준다.

이날 온앤오프는 자신들의 '꿈'을 묻자 승준은 "월드투어 하는거다. 콘서트도 그렇고 해외 가본 경험이 많지 않다. 앞으로 더 노력해서 좋은 음악 발매하면서 많은 해외 팬분들 만나는게 꿈"이라고 답했다.

이어 민균은 "건강하게 오래오래 활동하는게 꿈이다. 제가 지오디 선배님을 존경하고 좋아한다. 최근 콘서트도 하셨는데 저희도 계속 오래 함께 음악하고 보여드릴수 있다면 그만한 꿈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1 ‘ONF:MY IDENTITY’ 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김성락 기자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