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4' 육준서, ♥이시안에 대놓고 애정 표현..''외모 그 이상''
입력 : 2025.02.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유수연 기자] 육준서가 이시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유튜브 채널 '육준서'에서는 "궁금하냐? (1-6화) 솔로지옥4 리뷰+비하인드 SinglesInferno4"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육준서와 그의 친구들이 함께 '솔로지옥4'를 시청하며 코멘터리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첫 등장 당시 여성 선택에 대한 고민을 묻자, 육준서는 "일단은 시안이를 고민했다. 정면에 계시기도 했다. 고민한 이유는, 완전 센터에 각인되는 분위기가 있었다. 외모 그 이상의 뭔가를 가지고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특히 2회에서 헬기에 탑승한 이시안의 벨트를 매주는 자신의 모습에 육준서는 "이 포인트가 왜 나왔을 것 같냐"고 물었다. 그러자 친구들은 "네가 원래 자상한 편은 아니지 않나. 본인 여자한테만 자상한 사람"이라고 지적했다.

그러자 육준서는 "제 여자일 거로 생각했나 보다"라고 너스레를 떨면서 "드립이다"라고 수습했다.

이후에도 육준서는 이시안이 등장할 때마다 '귀엽다' '옷이 잘 어울린다'는 등 칭찬을 쏟아냈다. 그러면서 "이시안과 커피 데이트를 하며 내가 찾던 성격이라는 걸 느꼈다. 본인다움을 숨길 생각이 없고 감정을 교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커피 데이트를 기점으로 내 노선을 정하게 됐다"고 진심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육준서와 이시안은 '솔로지옥4' 속 최종 커플로 이뤄졌다. 이후 각각 의 SNS를 통해 투샷을 공개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 유튜브 캡처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