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페리 우주비행 성공 ''미지의 세계 몰입..강력 추천''[스타이슈]
입력 : 2025.04.1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AFPBBNews=뉴스1
/AFPBBNews=뉴스1
/AFPBBNews=뉴스1
/AFPBBNews=뉴스1

팝스타 케이티 페리가 우주비행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CNN 보도 등에 따르면 케이티 페리는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이조스가 설립한 우주기업 블루 오리진의 우주선 뉴 셰퍼드를 타고 우주비행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비행에는 케이티 페리와 제프 베이조스의 약혼녀 등 6명이 탑승했으며 14일(현지 시간) 오전 미국 텍사스주 웨스트 텍사스에서 발사돼 약 10분간의 우주 비행을 마치고 지구로 복귀했다.

특히 미국 역사상 처음으로 탑승자 전원이 여성으로 구성되며 시선을 모았다.

뉴 셰퍼드는 지구와 우주의 경계선인 고도 100km를 넘어 107km까지 올라갔고 탑승자들은 잠시 무중력 상태에서 지구를 내려다보는 경험에 나섰다.

블루 오리진은 이번 우주비행에 얼마나 비용이 들었는지 밝히지 않고 탑승자 중 "일부는 무료로 탑승했고, 다른 일부는 비용을 냈다"고 밝혔다.

케이티 페리는 귀환 직후 우주캡슐 해치가 열리자 손에 쥐고 있던 데이지꽃을 높이 들어 올린 뒤 땅으로 내려와 무릎을 꿇고 엎드려 흙바닥에 입을 맞추며 "그것은 미지의 세계에 몰입하는 것이다. 이 경험을 정말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