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진·지예은 조합 통했다..'대환장 기안장' 넷플릭스 글로벌 6위
입력 : 2025.04.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나연 기자]
대환장 기안장 / 사진=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 사진=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이 넷플릭스 글로벌 6위에 올랐다.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에 한국 작품이 무려 5편이나 올랐다.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이
공개 2주차에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2위로 올라섰다.

여기에 글로벌 스테디셀러 '폭싹 속았수다'가 6주 연속, '약한영웅 Class 1'이 3주 연속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순위에 오르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윤정 주연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도 공개 직후 글로벌 순위에 입성했다.

특히 '대환장 기안장'은 공개하자마자 6위에 진입했고, 해당 부문에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예능 작품이 됐다.

한편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낭만이 가득한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 방탄소년단(BTS) 진,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앞서 공개 직후 넷플릭스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1위에 오른 바. 정효민 PD는 "넷플릭스에 재밌는 작품들이 많아 1위가 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한국적인 버라이어티로 1위를 할 수 있어 좋다. 많은 분들이 신선하게 봐주시고, 임직원의 합을 재밌게 봐주셔서 다행"이라고 전했다. 이소민 PD는 "'대환장'스러운 일이 많이 일어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지었던 이름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고, 황윤서 PD 역시 "숙소에 대해 신선하면서 대리불편을 느낄 수 있는 재미를 즐겨주시는 것 같아 인상 깊다"라면서 뜨거운 반응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