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보고 있나..'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이름 내걸었다 '예능 론칭' [공식]
입력 : 2025.04.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나라 기자]
배우 이민정이 19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승부'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3.19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이민정이 19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승부'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3.19 /사진=이동훈 photoguy@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 오는 5월 16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28일 KBS에 따르면 KBS 2TV 신규 예능 '가는정 오는 정 이민정'은 5월 16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의 꾸밈없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관찰 리얼리티의 재미는 물론, 시골마을 사람들과 소통을 통한 편안한 웃음까지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프로그램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의 호스트를 맡은 배우 이민정의 활약이 주목된다. 이민정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 '마이더스', '내 연애의 모든 것', '앙큼한 돌싱녀'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원더풀 라디오', '스위치' 등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이다. 그런 이민정이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을 통해 본격 예능에 도전한다.

최근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친근하게 대중과 소통 중인 만큼 믿고 보는 재미를 자아낼 것으로 관심이 쏠린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제작진은 "이민정이 있는 곳은 어디든 늘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해피 바이러스와 다름없는 이민정이 이번 예능을 통해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제목처럼 '배우 이민정', '인간 이민정'의 매력을 담뿍 담아낼 전망이다. 실제로 이민정은 첫 촬영부터 제작진이 예상, 기대한 것 이상의 면모들을 보여주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분명 인간 이민정의 매력에 흠뻑 빠질 것이라 확신한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이민정과 함께 어떤 출연진이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합류, 시골마을 편의점 배달에 나설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제작진은 호스트 이민정을 시작으로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의 고정 멤버들과 더불어 초특급 게스트들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