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의 재회' 브라질vs포르투갈 선발라인업
입력 : 2013.09.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두원 기자= 세계 최강 브라질과 유럽의 강호 포르투갈이 3년 만에 다시 만난다.

브라질과 포르투갈은 11일(한국시간) 오전 10시 미국 폭스버러의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A매치 평가전을 치른다.

브라질과 포르투갈이 마지막으로 맞붙은 건 지난 2010년 남아공월드컵이다. 당시 양 팀은 32강 조별리그에서 만나 0-0으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그 이전인 2008년 11월 친선전에서는 브라질이 6-2 대승을 거둔 바 있다.

최근 2014브라질월드컵 유럽 예선에서 북아일랜드를 4-2로 물리쳤던 포르투갈은 당시 해트트릭을 쏘아올렸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대신 포르투갈은 나니와 주앙 무팅요, 비에이리냐 등이 출격한다.

반면 브라질은 '신성' 네이마르(바르셀로나)가 선발 라인업에 올리며 포르투갈을 상대하게 됐다. 펠리페 루이스 스콜라리 감독은 네이마르 외에 하미레스, 루이스 구스타보, 마이콘, 파울리뇨, 조 등을 선발 출전시켰다.

브라질VS포르투갈 선발 라인업

브라질

훌리오 세자르, 티아고 실바, 다비드 루이스, 맥스웰, 마이콘, 하미레스, 루이스 구스타보, 파울리뇨, 칼데이라 베르나르드, 네이마르, 조

포르투갈

파트리시오, 브루노 알베스, 페페, 코엔트랑, 주앙 페레이라, 미구엘 벨로소, 주앙 무팅요, 라울 메이렐레스, 넬손 올리베이라, 비에이리냐, 나니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