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타 받아 마땅한 플레이라고 생각'' 강백호, 아리랑 송구 논란 SNS 통해 재차 사과
입력 : 2023.05.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KT 위즈 강백호가 최근 불거진 '아리랑 송구'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강백호는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과문을 올렸다. 지난 18일 잠실 LG 트윈스전에서 안일한 송구로 실점의 빌미를 허용했던 플레이에 대해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 논란에 있어서 먼저 사과의 말씀드리겠다"고 운을 뗀 강백호는 "많은 분들에게 수많은 질타를 받아도 마땅한 플레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다. 이어 "정말 열심히 준비한 시즌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못한 성적과 제 그런 안일한 플레이 하나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과 상처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며 거듭 사과했다.

강백호는 "저뿐만 아니라 우리 팀이 더 반등할 수 있도록 열심히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 제 플레이에 모든 분들이 만족하실 순 없겠지만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자랑스럽게 볼 수 있는, 만족시킬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하겠다. 많은 응원 보내주시는 팬분들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의 다짐과 팬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밝혔다.

다음은 강백호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kt wiz 강백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 논란에 있어서 먼저 사과의 말씀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수많은 질타를 받아도 마땅한 플레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분명 저의 잘못이 크다라고 생각하고 많은 분들이 올 시즌 정말 많은 기대를 해주시고 응원해주신 것도 알고 있고, 저 또한 거기에 부응하기 위해서 정말 열심히 준비한 시즌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못한 성적과 제 그런 안일한 플레이 하나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과 상처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많은 경기가 남아있으니 저뿐만 아니라 우리 팀이 더 반등할 수 있도록 열심히 보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제 플레이에 모든 분들이 만족하실 순 없겠지만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자랑스럽게 볼 수 있는, 만족시킬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한테 많은 응원 보내주시는 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뉴스1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