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높은 완성도의 솔로 미니앨범을 예고했다.
김민석은 지난 2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월 1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회상’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검은 코트 차림의 김민석의 모습과 함께 앨범의 발매일시, 트랙 정보가 기재되어 있다. 차분하고 감성적인 색감과 분위기로 기대감을 높였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회상’에는 타이틀곡 ‘영원을 약속해줘요’를 비롯해 ‘나의 밤’, ‘Wonderland’, ‘회상’, ‘사랑할 수 있을 만큼만’, ‘작별인사’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김민석은 이번 앨범의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멜로망스에서 선보이는 곡들과는 차별화되는 김민석만의 감성을 가득 담았으며, 기존의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 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이터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민석의 두 번째 미니앨범 '회상'은 지난 2019년 9월 발매된 첫 번째 미니앨범 'Cinema' 이후 약 5년 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이다. 발매에 앞서 오는 31일 미니 청음회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전곡의 음원 일부를 최초로 공개한다.
김민석은 정동환과 함께 그룹 멜로망스로 활동하며 '선물', '동화' 등 여러 히트곡을 발매했으며, '취중고백'. '너와 함께' 등 다양한 솔로곡들을 통해 독보적인 감성의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회상’은 오는 2월 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