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어데이즈 ''큐브 8년 만 보이그룹..부담 되지만 전세계 뒤집겠다'' [Oh!쎈 현장]
입력 : 2024.04.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민경훈 기자] 그룹 나우어데이즈가 2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싱글 ‘NOWADAYS’ 데뷔 쇼케이스를 가졌다.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Anti Love Squad(안티 러브 스쿼드)로 변신해 그들만의 트렌디한 캐치프레즈인 ‘OoWee’로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전망이다.나우어데이즈가 무대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4.02 / rumi@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2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나우어데이즈는 타이틀곡 ‘OoWee(우위)’ 무대를 선보였다.

나우어데이즈는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5인조 보이 그룹이다. 그룹명은 대중과 팬들의 오늘(NOW)을 궁금해하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일상(DAYS)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현빈은 “드디어 데뷔를 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모든 걸 쏟겠다”고 말했다. 연우는 “데뷔 쇼케이스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행복하다. 준비 열심히 했으니 예쁘게 봐달라”고 했고, 시윤은 “매일 꿈꾸고 기다던 날이라 기쁘고 설레다. 멤버들의 매력을 모든 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진혁은 “하고 싶었던 데뷔를 하게 되어서 기쁘고 행복하다. 많이 떨리지만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했고, 윤은 “너무나 기다리던 날이라 설렌다. 멋진 무대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특히 현빈은 “부담은 사실이지만 부담을 이겨낼 만큼 엄청 열심히 준비했다. 모든 것을 쏟아부을 생각이다”고 밝혔다. 시윤은 “큐브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 그룹에 속한 게 믿기지 않는다. 오래 준비한 만큼 책임감 갖고 전세계를 뒤집을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포부를 보였다.

연우는 “다섯 명이서 연습한 기간이 길어서 서로에 대해 이해하고 합을 맞추는 시간도 많았다. 우리만의 강점은 반 친구 같은 케미스트리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나우어데이즈의 첫 싱글 ‘NOWADAYS’는 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