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정승우 기자] 제주 유나이티드가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서비스하고 EA코리아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과 함께하는 홈 경기'에서 참여자들에게 재미와 도전, 그리고 특별한 혜택까지 선사한다.
제주는 5월 1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광주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4 10라운드 홈 경기를 K리그 공식 비디오게임 파트너인 ‘FC온라인’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경기는 ‘FC온라인’과 함께하는 홈 경기로 진행된다. 평소 제주유나이티드를 사랑하고, ‘FC온라인’을 즐기는 팬이라면 절대 놓치면 안 된다.
경기 당일 오후 5시30분 W석 중앙무대에서 'FC 하이스쿨 3 ON 3 이벤트 매치'가 열린다. FC 하이스쿨은 다시 시작되는 10대들의 정면 승부다. 이날 이벤트 매치는 도내 학교 대표 '표선고'와 제주로 수학여행 온 육지 학교 대표 충북 '형석고'가 3 ON 3 매치로 맞붙어 최강자를 가린다.
'FC 온라인 이벤트존'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표소 앞 외부광장에서 열린다. 캐논슈터, PK 다트, FC 온라인 빙고, 제주UTD 강화 도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팬들의 발걸음을 기다린다. 참여자는 이벤트 점수에 따라 ‘FC 온라인’이 준비한 간식과 쿠폰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시작 전 필드에서는 ‘FC 온라인’ 센터서클 퍼포먼스와 함께 게임 이용자들에게 ‘정무 형’으로 통하며 ‘FC 온라인’ 서비스를 총괄하는 박정무 넥슨코리아 그룹장이 직접 참여하는 코인 토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프타임에는 W석 중앙무대에서 '하프타임 강화의 신' 이벤트도 열린다. 강화 5회 도전을 통해 성공할 때마다100만 넥슨 캐시가 지급된다.
이밖에,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매표소 앞 외부광장에서는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팬사인회에 참여하는 선수는 당일 구단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되며, 이날 팬사인회는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레임이 아닌 실제 선수와 함께 찍는 '포토이즘 with Random Pla
[사진] 제주 유나이티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