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토핑 가득 담은 '토핑 몰빵' 10인치 피자 2종 출시
입력 : 2024.06.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채준 기자]
/사진제공=굽네
/사진제공=굽네

굽네 지앤푸드가 토핑을 풍부하게 올려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콰트로 미트 피자'와 '트리플 포테이토 피자'를 출시했다.

굽네치킨은 고물가로 가성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뛰어난 맛과 풍성한 토핑들의 조화가 일품인 10인치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였다.

'콰트로 미트 피자'는 미트볼과 불고기 크럼블, 페퍼로니 칩, 리얼포크 등 4가지의 고기 토핑이 가득 올려져 있어 고기 풍미를 한껏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미트볼 위에 부드러운 크리미 홀스래디시 소스를 뿌려 토핑의 감칠맛을 끌어올렸으며, 피자 엣지에 엔젤헤어 체다치즈를 뿌린 다음 노릇하게 구워 짭짤고소한 치즈의 맛을 끝까지 맛보기 좋다.

'트리플 포테이토 피자'는 통통한 웨지 감자와 부드러운 매쉬드 포테이토 무스, 바삭한 크런치 포테이토 등 3가지 감자 토핑과 화이트 치즈 소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식감을 자랑한다. 짭조름한 베이컨이 포테이토 토핑과 어우러져 계속 먹고 싶은 것이 특징이며, 풍성한 토핑 양으로 두툼한 크기를 뽐낸다. 특히 이번 피자에는 리뉴얼된 '숙성 도우'가 적용됐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지앤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토핑의 맛을 즐기고 싶어 하는 Z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했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