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전시윤 기자]
- 오는 10월 12일 KBS 아레나서 '블루웨이브 뮤직페스티벌 2024' 개최
- 가수 김범수, 홍이삭, 이진아, 윤딴딴 등 유명 아티스트 공연
- 바람, 연, 파도 등 후원자 사랑 뜻하는 다양한 메타포 통해 메시지 전달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오는 10월 12일 KBS 아레나에서 '블루웨이브 뮤직페스티벌(BWMF) 2024'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블루웨이브 뮤직페스티벌(BWMF)'은 선한 영향력을 음악에 실어 전세계 가난 속 어린이에게 사랑을 전하고, 참여자들에게 즐거운 후원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한국컴패션 후원자인 가수 김범수를 비롯, 홍이삭, 이진아, 윤딴딴, 권순관, 범키, 하다쉬 뮤직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출연한다.
또한 협찬 기업들의 프로모션 부스, 포토존, 액티비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KB국민은행,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 리사르커피, ㈜에이치알엠, 헤이네이처, 심다(simda), 마르코폴라, 베어파우, CERAGEM(세라젬), GNMLIFE, mosery(모서리), 아로마티카, 티젠, 무한타올이 협찬사로 참여했다.
'블루웨이브 뮤직페스티벌 2024'는 선선한 가을바람을 컨셉으로 진행된다. 후원자의 사랑을 뜻하는 '바람', 어린이의 꿈을 뜻하는 '연', 후원자들의 사랑과 응원이 집약되어 완성된 '파도(웨이브)' 등 다양한 메타포를 통해 '후원자의 사랑으로 어린이들이 마음껏 꿈을 꿀 수 있는 희망의 파도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뮤직페스티벌은 한국컴패션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사연을 남겨준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블루패스'를 신청해 1:1 어린이 후원을 맺는 참가자 100명에게는 별도 추첨 없이 당첨권을 제공한다. '블루패스' 참가자는 스페셜 시트로 운영되는 블루존(S석)에 대기 없이 우선 입장할 수 있으며, 컴패션 미니 크로스백을 선물로 받는다.
가수 김범수는 "잔잔한 호수의 수면을 한번 손가락으로 쳐주면 이내 파장이 생겨서 큰 물결이 생겨나듯, 우리의 작은 사랑이 모여 큰 파도를 이룰 수 있다"며 "전 세계 어린이들이 파도 위에서 마음껏 꿈을 펼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컴패션 대표 서정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함께해 주시는 후원자분들과 아티스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참가자분들의 사랑의 마음이 전 세계 가난 속 어린이와 가정에 큰 희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컴패션은 전 세계 29개국의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를 결연해 자립 가능한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사회정서적·신체적·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다. 1952년 미국의 에버렛 스완슨 목사가 한국의 전쟁고아를 돕기 위해 시작했으며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확대돼 현재 전 세계 230만 명 이상의 어린이를 양육하고 있다. 한국컴패션은 가난했던 시절 한국이 전 세계로부터 받았던 사랑을 되갚고자 2003년 설립됐으며 약 14만 명의 전 세계 어린이들이 한국 후원자들을 통해 양육 받고 있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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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람, 연, 파도 등 후원자 사랑 뜻하는 다양한 메타포 통해 메시지 전달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오는 10월 12일 KBS 아레나에서 '블루웨이브 뮤직페스티벌(BWMF) 2024'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블루웨이브 뮤직페스티벌(BWMF)'은 선한 영향력을 음악에 실어 전세계 가난 속 어린이에게 사랑을 전하고, 참여자들에게 즐거운 후원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한국컴패션 후원자인 가수 김범수를 비롯, 홍이삭, 이진아, 윤딴딴, 권순관, 범키, 하다쉬 뮤직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출연한다.
또한 협찬 기업들의 프로모션 부스, 포토존, 액티비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KB국민은행,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 리사르커피, ㈜에이치알엠, 헤이네이처, 심다(simda), 마르코폴라, 베어파우, CERAGEM(세라젬), GNMLIFE, mosery(모서리), 아로마티카, 티젠, 무한타올이 협찬사로 참여했다.
'블루웨이브 뮤직페스티벌 2024'는 선선한 가을바람을 컨셉으로 진행된다. 후원자의 사랑을 뜻하는 '바람', 어린이의 꿈을 뜻하는 '연', 후원자들의 사랑과 응원이 집약되어 완성된 '파도(웨이브)' 등 다양한 메타포를 통해 '후원자의 사랑으로 어린이들이 마음껏 꿈을 꿀 수 있는 희망의 파도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뮤직페스티벌은 한국컴패션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사연을 남겨준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블루패스'를 신청해 1:1 어린이 후원을 맺는 참가자 100명에게는 별도 추첨 없이 당첨권을 제공한다. '블루패스' 참가자는 스페셜 시트로 운영되는 블루존(S석)에 대기 없이 우선 입장할 수 있으며, 컴패션 미니 크로스백을 선물로 받는다.
가수 김범수는 "잔잔한 호수의 수면을 한번 손가락으로 쳐주면 이내 파장이 생겨서 큰 물결이 생겨나듯, 우리의 작은 사랑이 모여 큰 파도를 이룰 수 있다"며 "전 세계 어린이들이 파도 위에서 마음껏 꿈을 펼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컴패션 대표 서정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함께해 주시는 후원자분들과 아티스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참가자분들의 사랑의 마음이 전 세계 가난 속 어린이와 가정에 큰 희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컴패션은 전 세계 29개국의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를 결연해 자립 가능한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사회정서적·신체적·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다. 1952년 미국의 에버렛 스완슨 목사가 한국의 전쟁고아를 돕기 위해 시작했으며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확대돼 현재 전 세계 230만 명 이상의 어린이를 양육하고 있다. 한국컴패션은 가난했던 시절 한국이 전 세계로부터 받았던 사랑을 되갚고자 2003년 설립됐으며 약 14만 명의 전 세계 어린이들이 한국 후원자들을 통해 양육 받고 있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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