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채준 기자]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사감위),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토토코리아가, 2024년 스포츠토토 건전 이용문화 조성 캠페인'(스포츠토토 건전 이용 캠페인)을 펼쳤다.
10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K리그와 스포츠토토코리아가 K리그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해 온 스포츠토토 홍보캠페인인 '내 응원의 함성을 스포츠토토와 함께!' 와 연계해 펼쳐졌으며, K리그 인천 유나이티드와 대전 하나 시티즌의 경기가 열리는 인천축구전용 경기장 일대에서 진행됐다.
스포츠토토 건전 이용 캠페인은 스포츠토토를 통해 일반 시민들 대상으로 건전한 여가문화로서의 사행산업의 역할에 대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스포츠토토의 건전구매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프로축구 경기장을 찾은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구매상한 준수 서약'을 받고, 건전한 스포츠토토 이용을 홍보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이날 오후 1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약 3시간 동안 진행한 결과, 약 2,130명이 참여하였다.
사감위와 공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스포츠토토의 공익적 역할을 널리 알리는 한편, 구매상한 준수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과도한 사행행위로 인한 사회적 폐해를 줄이는 데 기여할 것이다"고 전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제공=사감위 |
10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K리그와 스포츠토토코리아가 K리그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해 온 스포츠토토 홍보캠페인인 '내 응원의 함성을 스포츠토토와 함께!' 와 연계해 펼쳐졌으며, K리그 인천 유나이티드와 대전 하나 시티즌의 경기가 열리는 인천축구전용 경기장 일대에서 진행됐다.
스포츠토토 건전 이용 캠페인은 스포츠토토를 통해 일반 시민들 대상으로 건전한 여가문화로서의 사행산업의 역할에 대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스포츠토토의 건전구매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프로축구 경기장을 찾은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구매상한 준수 서약'을 받고, 건전한 스포츠토토 이용을 홍보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이날 오후 1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약 3시간 동안 진행한 결과, 약 2,130명이 참여하였다.
사감위와 공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스포츠토토의 공익적 역할을 널리 알리는 한편, 구매상한 준수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과도한 사행행위로 인한 사회적 폐해를 줄이는 데 기여할 것이다"고 전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